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경정승진 16번에 ㄹ 지문이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고위공무원단에 적용되는 직무성과급적 연봉제 역시 기본연봉과 성과연봉 중 성과연봉이 "업무의 달성도에 따라 성과급을 차등지급"에 연결되고 기준급과 직무급 중 직무급이 "직무의 중요도와 난이도를 반영해 보수 책정"에 연결되어 옳은 질문으로 볼 수는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