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행정학 기초개념문항 질문있습니다.
등록일 2016-10-12 13:51:43 조회수 1,499

> 현대 행정학의 접근방법으로 신공공관리와 신국정관리가 있다. 양자의 차이점에 관한 다음 설명 중 가장 타당하지 않은 것은?
>
> 1. 신공공관리는 시장을 중요시하지만 신국정관리는 연계망을 중시한다.
> 2. 신공공관리는 과정을 보다 중요시하지만 신 국정관리는 결과를 보다 중시한다.
> 3. 신공공관리는 경쟁을 중요시하지만 신 국정관리는 협력체계를 중시한다.
> 4. 신공공관리는 민영화를 중요시하지만 신국정관리는 공동공급을 중시한다.
> 5
글 정보
이전글 행정학 기초개념문항 질문있습니다.
다음글 통제에 대한 질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