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행정학 기초개념문항 질문있습니다. |
| 등록일 |
2016-10-12 13:51:43 |
조회수 |
1,499 |
> 현대 행정학의 접근방법으로 신공공관리와 신국정관리가 있다. 양자의 차이점에 관한 다음 설명 중 가장 타당하지 않은 것은?
>
> 1. 신공공관리는 시장을 중요시하지만 신국정관리는 연계망을 중시한다.
> 2. 신공공관리는 과정을 보다 중요시하지만 신 국정관리는 결과를 보다 중시한다.
> 3. 신공공관리는 경쟁을 중요시하지만 신 국정관리는 협력체계를 중시한다.
> 4. 신공공관리는 민영화를 중요시하지만 신국정관리는 공동공급을 중시한다.
>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