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복습 |
| 등록일 |
2016-10-11 14:35:33 |
조회수 |
1,442 |
> 복습 차원에서 본서를 보는 것보다 그림으로 보는 행정학이 더 나을 까요?
>
> 이미 2회독까지 마친 상태인데요, 다시 또 700페이지 분량 읽으려니까 부담이 되네요.. 이것만 공부할 수는 없는 노릇이구요..
>
> 그림으로 보는 행정학으로 시험 커버가 가능할까요?
======================================================================
제 생각으로는 그림으로 보는 행정학으로 시험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