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복습
등록일 2016-10-11 13:21:52 조회수 1,434

복습 차원에서 본서를 보는 것보다 그림으로 보는 행정학이 더 나을 까요?

이미 2회독까지 마친 상태인데요, 다시 또 700페이지 분량 읽으려니까 부담이 되네요.. 이것만 공부할 수는 없는 노릇이구요..

그림으로 보는 행정학으로 시험 커버가 가능할까요?
글 정보
이전글 질문입니다.
다음글 복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