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행정학 문제 자문을구하려고 합니다.
등록일 2016-10-11 12:20:16 조회수 1,506

관료부패의 방지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

1.주민감사제 도입
2.정부의 사회적 규제 강화
3.시민단체 활동의 활성화
4.행정절차의 간소화
5.내부 윤리운동의 전개

4번이 답인것같은데 ,, 헷갈리네요 도와주세요 ㅜㅜ ^.^
글 정보
이전글 복습
다음글 행정학 문제 자문을구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