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압축행정학 질문입니다.
등록일 2016-10-11 08:51:02 조회수 1,579

> 정책문제망은 구성원 간 영합게임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가요?
> 문제해결보다 이슈제기에 집중하는것이랑 이익+손실=영 이랑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 두번째 질문, 정책결정 이론모형의 합리성 저해요인에서
>
구조적요인은 절차적인 것인데, 제한된 정보는 환경상 요인이 아니라 구조적요인에 들어가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또한 정책결정과정의 폐쇄성은 구조적요인이 아니라 환경상 요인에 들어가는 이유도 궁금합니다~^^
====
글 정보
이전글 압축행정학 질문입니다.
다음글 비교행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