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압축행정학 질문입니다. |
| 등록일 |
2016-10-10 18:13:12 |
조회수 |
1,513 |
정책문제망은 구성원 간 영합게임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가요?
문제해결보다 이슈제기에 집중하는것이랑 이익+손실=영 이랑 무슨 관련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질문, 정책결정 이론모형의 합리성 저해요인에서
구조적요인은 절차적인 것인데, 제한된 정보는 환경상 요인이 아니라 구조적요인에 들어가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또한 정책결정과정의 폐쇄성은 구조적요인이 아니라 환경상 요인에 들어가는 이유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