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문제풀이 |
| 등록일 |
2016-10-10 17:05:24 |
조회수 |
1,513 |
> 문제풀이에서
> 우리나라 지방자치단체의 사무 구분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 ②단체위임사무는 법령에 의해 하급자치단체장에게 위임된 사무이며 기관위임사무는 법령에 의해 국가 또는 다른 자치단체로부터 위임된 사무이다.
> 라는데 기관위임사무가 하급자치단체장에게 위임된 사무라네요
> 상급자치단체장에게도 위임할수있는게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