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비교행정론
등록일 2016-10-10 17:00:15 조회수 1,596

> 1. 행정의 과학화에 기여 했다고 하는데 왜 그렇게 말하는건가요?
> 미국의 행정학이 다른나라에도 적용되는지 일반법칙을 찾으려 했기 때문인가요
>
> 2. 반대로 발전행정론은
>
> 이론적 과학성이 미흠하다는데 이건 구체적으로 왜 그런 건가요?
>
> 3. 그리고 생태론,체제론,비교행정론 - 과학성 상승
>





발전행정론

- 과학성 하락
>
> 맞나요?
===
글 정보
이전글 비교행정론
다음글 실증주의 질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