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비교행정론 |
| 등록일 |
2016-10-10 15:40:22 |
조회수 |
1,551 |
1. 행정의 과학화에 기여 했다고 하는데 왜 그렇게 말하는건가요?
미국의 행정학이 다른나라에도 적용되는지 일반법칙을 찾으려 했기 때문인가요
2. 반대로 발전행정론은
이론적 과학성이 미흠하다는데 이건 구체적으로 왜 그런 건가요?
3. 그리고 생태론,체제론,비교행정론 - 과학성 상승
발전행정론
- 과학성 하락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