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비교행정론
등록일 2016-10-10 15:40:22 조회수 1,551

1. 행정의 과학화에 기여 했다고 하는데 왜 그렇게 말하는건가요?
미국의 행정학이 다른나라에도 적용되는지 일반법칙을 찾으려 했기 때문인가요

2. 반대로 발전행정론은

이론적 과학성이 미흠하다는데 이건 구체적으로 왜 그런 건가요?

3. 그리고 생태론,체제론,비교행정론 - 과학성 상승





발전행정론

- 과학성 하락

맞나요?
글 정보
이전글 압축행정학 질문입니다.
다음글 비교행정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