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예산에 대한질문입니다.
등록일 2016-10-10 15:28:25 조회수 1,564

> 1.회계연도는 1.1부터 시작하고,
> 예산편성절차 중에 중기사업계획서를 제출하는게 매년 1월 31일이던데
> 2016년의 예산을 집행하면서 2017년도의 중기사업계획서를 2016년 1월31일까지
>
제출하는건가요??
>
> 2.국가채무관리계획, 국가재정운용계획 및 예산안편성지침은 예산안의 첨부서류가 아니라는 말은 국회에 넘길 때 예산안(+첨부서류) + 국가채무관리계획, 국가재정운용계획, 예산안편성지침 이렇게 예산안과 따로 낸다는 말인가요
글 정보
이전글 예산에 대한질문입니다.
다음글 폐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