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경찰자치 |
| 등록일 |
2016-10-09 07:52:02 |
조회수 |
1,446 |
> 우리나라 경찰자치내용에서 소속과 지도.감독에서
> 지방경찰청장은 시.도지사 소속이라면서 내무부에서 분리된 외청 이 됬다고 하시면서 부에 소속이 안됬다고 하시던거 같은데요 근데 지금 지방경찰청이 경찰청밑에 일선기관이고 경찰정은 행자부 밑에 있는데
뭔가 이해가 안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