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경찰자치
등록일 2016-10-09 07:52:02 조회수 1,446

> 우리나라 경찰자치내용에서 소속과 지도.감독에서
> 지방경찰청장은 시.도지사 소속이라면서 내무부에서 분리된 외청 이 됬다고 하시면서 부에 소속이 안됬다고 하시던거 같은데요 근데 지금 지방경찰청이 경찰청밑에 일선기관이고 경찰정은 행자부 밑에 있는데
뭔가 이해가 안가 질문합니다
======================================================================

안녕하세요
글 정보
이전글 경찰자치
다음글 문제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