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분쟁조정 |
| 등록일 |
2016-10-09 07:48:56 |
조회수 |
1,435 |
> 행정자치부장관 또는 시도지사가 분쟁을 조정하고 할때에는 관계중앙행정기관의 장과 협의를 거쳐 라는말이 있던데 관계중앙행정기관의 장과는 협의를 왜하나요?
어떤거에 관계되었다는건가요
> 더 나아가 이행하지 않으면 이행명령을 발할수있다는데 시정명령은 안되나요? 이행과시정을 구분하라셔서요
======================================================================
안녕하세요
관계중앙행정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