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신공공관리론,거버넌스 |
| 등록일 |
2016-10-07 07:38:51 |
조회수 |
1,534 |
> 신공공관리론이 시장적 거버넌스이잖아요?
>
>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거버넌스 라고 나오면
>
> 신공공관리론의 시장적 거버넌스와는 다른 건가요?
>
> 둘이 공통점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책에서는
>
> 뉴거버넌스와의 비교만 나와있어서
>
> 그냥 거버넌스라고 하면 뉴거버넌스인지 시장적 거버넌스를 말하는 건지 헷갈리네요.
>
> 그리고 자기조직화 연결망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 설명은 추상적이여서 구체적 예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