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신공공관리론,거버넌스 |
| 등록일 |
2016-10-06 16:56:00 |
조회수 |
1,505 |
신공공관리론이 시장적 거버넌스이잖아요?
일반적으로 문제에서 거버넌스 라고 나오면
신공공관리론의 시장적 거버넌스와는 다른 건가요?
둘이 공통점이 많은 걸로 알고 있는데 책에서는
뉴거버넌스와의 비교만 나와있어서
그냥 거버넌스라고 하면 뉴거버넌스인지 시장적 거버넌스를 말하는 건지 헷갈리네요.
그리고 자기조직화 연결망의 정확한 의미가 뭔가요?
설명은 추상적이여서 구체적 예를 알고 싶습니다.
또, 신행정학이 분권화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