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질문있어요! |
| 등록일 |
2016-10-04 22:39:45 |
조회수 |
1,520 |
> 공부하다보니까
> 개방형직위제도와 공모직위제도와 고위공무원단제도에는
> 다 합쳐도 정무직은 들어갈 수 없는 걸로 결론이 나오는데
> 맞나요??
======================================================================
안녕하세요
네. 정확하십니다.
개방형 직위 - 일.특.별 / 공모직위 - 일.특
고공단에도 정무직은 제외되니
옳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