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질문있어요!
등록일 2016-10-04 22:39:45 조회수 1,520

> 공부하다보니까
> 개방형직위제도와 공모직위제도와 고위공무원단제도에는
> 다 합쳐도 정무직은 들어갈 수 없는 걸로 결론이 나오는데
> 맞나요??
======================================================================

안녕하세요

네. 정확하십니다.

개방형 직위 - 일.특.별 / 공모직위 - 일.특
고공단에도 정무직은 제외되니

옳습니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글 정보
이전글 질문있어요!
다음글 공공선택론의 한계- 시장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