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질문있어요!
등록일 2016-10-04 22:35:01 조회수 1,520

공부하다보니까
개방형직위제도와 공모직위제도와 고위공무원단제도에는
다 합쳐도 정무직은 들어갈 수 없는 걸로 결론이 나오는데
맞나요??
글 정보
이전글 공공선택이론
다음글 질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