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우리나라 개방형 인사제도에 대한 질문입니다.
등록일 2016-10-04 07:36:50 조회수 1,550

> 개방형직위제도와 공모직위제도가 있는데
>
> 정무직, 별정직, 외무직 등도 가능한가요??
>
> 고위공무원단에 속해있는 실장급1급은 신분보장 예외규정이 그대로 존치되어있다는데, 고위공무원단에 속해있는데 실장급을 제외하고는 신분보장이 제한되고, 실장급은 신분보장이 아예 안 되는건가요??
======================================================================

안녕하세요

글 정보
이전글 우리나라 개방형 인사제도에 대한 질문입니다.
다음글 지방행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