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우리나라 개방형 인사제도에 대한 질문입니다. |
| 등록일 |
2016-10-04 05:38:32 |
조회수 |
1,498 |
개방형직위제도와 공모직위제도가 있는데
정무직, 별정직, 외무직 등도 가능한가요??
고위공무원단에 속해있는 실장급1급은 신분보장 예외규정이 그대로 존치되어있다는데, 고위공무원단에 속해있는데 실장급을 제외하고는 신분보장이 제한되고, 실장급은 신분보장이 아예 안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