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지방행정 |
| 등록일 |
2016-10-03 18:32:35 |
조회수 |
1,545 |
> 국회9급 준비중인데
> 지방행정과목도 중요하나요?
======================================================================
안녕하세요
선행정학 7장 자치론의 경우 시행처를 떠나 '행정학'과목이 들어간다면
무조건적으로 중요합니다.
말씀하시는 '지방행정과목'이 혹시 7급 지방직의 분과과목인 지방자치론을 말씀하시는 거라면
거기까지 따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고 선행정학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