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매트릭스 구조 질문드립니다. |
| 등록일 |
2016-09-30 21:51:04 |
조회수 |
1,729 |
> 안녕하세요, 기출문제 선행정학 1권 380쪽 20번 문제 질문드립니다.
>
> 다음 중 조직구조의 대안적 모형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 4번. 매트릭스 구조는 기능부서와 사업부서 간의 갈등이 높아 이를 해결하는 데 요구되는 시간과 노력의 낭비가 불가피하다. (O)
> 해설 : 매트릭스 구조는 기능부서와 사업부서를 화학적으로 결합한 이중적 조직이므로 양부서간 갈등이 높아 신속한 결정이 어렵다.
>
> 질문드리고 싶은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