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포스트모더니티이론 |
| 등록일 |
2016-09-29 21:51:43 |
조회수 |
1,680 |
> 포스트모더니티이론는 인본주의라고 배웠는데 2400제 38페이지 7번 문제 2016 서울 7급 기출에서 ②'인권, 인간 이성과 인간 중심적 관점에서의 행정을 강조하였다.'가 틀렸다고 하는데요.
> 인본주의와 인간 중심적이라는 말은 서로 다른 의미인가요?
>
> '포스트모더니티는 타자성을 인정하기때문에 인본주의이다.'라고 이해하고있는데 맞게 이해하고 있는 것인지요....
>
> 명쾌한 해설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