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허쯔버그 |
| 등록일 |
2016-09-27 18:16:04 |
조회수 |
1,638 |
> 1.허쯔버그 2개요인이론에서 직무요소와 성과간에 인과관계가 충분히 분석되어 있지 않다는 비판이 있다는데...예를 들어 설명 부탁드립니다
>
> (1)여기서 직무요소는 무엇인지요?
> (2)성과는 만족(동기) 맞는지요
>
> 2. 고전적 다원주의와 로버트달의 다원론에서 알아야할 핵심이 이것 맞나요
>
잘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
> 고전적다원주의 -이익집잔에 맡겨놓으면 모든게 자동적으로 균형조정
> 로버트달 - 엘리트 존재 벗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