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허쯔버그
등록일 2016-09-27 17:57:00 조회수 1,626

1.허쯔버그 2개요인이론에서 직무요소와 성과간에 인과관계가 충분히 분석되어 있지 않다는 비판이 있다는데...예를 들어 설명 부탁드립니다

(1)여기서 직무요소는 무엇인지요?
(2)성과는 만족(동기) 맞는지요

2. 고전적 다원주의와 로버트달의 다원론에서 알아야할 핵심이 이것 맞나요
잘 구분이 가지 않습니다

고전적다원주의 -이익집잔에 맡겨놓으면 모든게 자동적으로 균형조정
로버트달 - 엘리트 존재 벗 선거때문에 주도는 못함
글 정보
이전글 계급제 질문입니다.
다음글 허쯔버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