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행정개혁 |
| 등록일 |
2016-09-27 14:18:48 |
조회수 |
1,646 |
>
>
> 다른 선진국들은 구조적 개혁보다 관리,기술적 개혁을 했다고 하는데
>
> 우리나라도 신공공관리론적 개혁을 하긴했지만 관리,기술적 개혁은 아닌 건가요?
======================================================================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참여정부에 의한 정부개혁은 OECD선진국과 마찬가지로 대대적인
구조조정이 없는 개혁이었습니다.
그러나 참여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