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행정개혁
등록일 2016-09-27 14:18:48 조회수 1,646

>
>
> 다른 선진국들은 구조적 개혁보다 관리,기술적 개혁을 했다고 하는데
>
> 우리나라도 신공공관리론적 개혁을 하긴했지만 관리,기술적 개혁은 아닌 건가요?
======================================================================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의 참여정부에 의한 정부개혁은 OECD선진국과 마찬가지로 대대적인

구조조정이 없는 개혁이었습니다.

그러나 참여정
글 정보
이전글 행정개혁
다음글 못표 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