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행정개혁
등록일 2016-09-27 13:41:52 조회수 1,574



다른 선진국들은 구조적 개혁보다 관리,기술적 개혁을 했다고 하는데

우리나라도 신공공관리론적 개혁을 하긴했지만 관리,기술적 개혁은 아닌 건가요?
글 정보
이전글 예산제도
다음글 행정개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