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지방세부과체제 |
| 등록일 |
2016-09-25 11:57:11 |
조회수 |
1,660 |
> 주민세
> -균등분
> -재산분
> -종업원분 : 종업원의 급여총액을 과세표준으로 하는 지방소득세로 종업원급여총액의 일정비율을 사업주에게 부과
>
> →주민세 종업원분이 주민세면 주민세고 지방소득세면 지방소득세지 주민세이면서 지방소득세라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
>
>
>
======================================================================
안녕하세요
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