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민영화문제점 추가질문이요 |
| 등록일 |
2016-09-25 11:52:46 |
조회수 |
1,653 |
> 공기업의 민영화문제점으로 볼수없는것은?문제에
자본시장및 통화의 안정적관리저해 라는부분이 어려워서
> 이게시판질문검색을 통해서 저와같은문제에대한 질문이있더라구요(게시글70519)
답변해주신글읽어봤는데
> 그런데
민영화가 왜 자본시장 및 통화의 안정적관리에 기여하는건지ᆢ어떻게 기여하는건지 좀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