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재정자주도 |
| 등록일 |
2016-09-24 08:17:33 |
조회수 |
1,618 |
> 1.
> 재정자주도에서
> 일반재원(지방세+세외수입+지방교부세+조정교부금) 이렇게 맞나요 ? 필기를 이상하게 해놔서요
>
> 2.
> 응능주의 =수직적형평 , 응익주의 = 수평적형평 , 맞나요?
> 형평을 공평으로 바꿔도 상관없죠?
>
> 3.(1)일선기관은 민주성과 책임성을 저해시키는 이유가...
> 주민에 의한 주민 통제가 안되니까 ...
> (2)
> 고객의 혼란과 불편을 초래한다는데 이것은 왜 그런건가요?
> 우체국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