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개념질문 |
| 등록일 |
2016-09-23 17:52:46 |
조회수 |
1,535 |
> 1.
> 지방자치단체의사무=고유사무(자치사무) +위임사무(단체위임사무+기관위임사무)
>
> 2.국가위임사무=위임사무=단체위임사무+기관위임사무 맞나요
>
> 3. 단체위임사무- 지방자치단체(지방의회)와지방자치단체장에게 위임한 사무
>
기관위임사무-
지방자치단체장에게 위임한 사무
>
>
> 틀린거좀봐주세요
>
> 용어가헷갈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