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 제 목 |
민주성 |
| 등록일 |
2016-09-23 07:40:38 |
조회수 |
1,545 |
>
능률화는 민주화의 수단이라고 했는데 파레토 최적은 행정의 민주성을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 왜 아닌가요?
======================================================================
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는 능률성을 위한 가치 / 민주성을 위한 가치로 2분화가 됩니다.
그 일반적인 영역에서 나오는 문제가 질문에서 말씀하신 것이구요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능률과 민주는 조화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