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민주성
등록일 2016-09-23 07:40:38 조회수 1,545

>
능률화는 민주화의 수단이라고 했는데 파레토 최적은 행정의 민주성을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 왜 아닌가요?
======================================================================
안녕하세요

기본적으로는 능률성을 위한 가치 / 민주성을 위한 가치로 2분화가 됩니다.

그 일반적인 영역에서 나오는 문제가 질문에서 말씀하신 것이구요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능률과 민주는 조화될
글 정보
이전글 민주성
다음글 특별회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