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민주성
등록일 2016-09-22 23:19:08 조회수 1,548

능률화는 민주화의 수단이라고 했는데 파레토 최적은 행정의 민주성을 확보하기 위한 수단이 왜 아닌가요?
글 정보
이전글 2017 9급 기본서 49페이지...
다음글 민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