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l
ID/PW 찾기
l
회원가입
Prev
Next
0
0
0
0
0
0
-
대메뉴
김중규 교수님
김중규 교수님
김중규 교수님
수강신청
수강신청
K-PASS 패키지
9/7급 공무원
심화강좌
기초강좌
문제풀이강좌
단기특강
테마강좌
교재
교재
강의관련 서적
수험자료실
수험자료실
행정학기출문제
정오표
각종 특강 자료실
쾌도난마 선행정학
선행정학 캘린더
학습지원센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합격 및 수강후기
상담 및 문의
자주묻는 질문
Mobile 이용안내
샘플강의
행정학기출해설강의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17가지
약점공략 테마별 기출문제
초시생을 위한 행정학길잡이
행정학질문게시판
내강의실
내강의실
나의 강의실
모의고사
결제내용
상담 및 문의
주문/배송조회
월별학습현황
할인쿠폰
포인트/사이버머니
회원정보수정
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이용약관 보기
학습지원센터
공지사항
합격 및 수강후기
합격후기
수강후기
교재후기
합격생인터뷰
상담 및 문의
자주묻는 질문
Mobile 이용안내
샘플강의
행정학 기출 해설강의
공시생들이 궁금해하는 17가지
약점공략 테마별 기출문제
초시생을 위한 행정학길잡이
행정학질문게시판
행정학질문게시판
홈
>
학습지원센터
>
행정학질문게시판
글 정보
제 목
학습 조직 관련 Kettle의 이론 질문이요.
등록일
2012-05-26 11:56:47
조회수
175
1.
2012 선행정학개론 559P의 Kettle의 이론: 학습관료제의 구축을 위한 제언을 보면,
3번에서 최고관리자들은 '아래에서 위로', '밖에서 안으로' 늘 학습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교육훈련을 강화하고~ 라 했는데요.
왜 '아래에서 위로', '밖에서 안으로' 인지 궁금합니다.
2. 바나드의 무차별권과 사이먼의 수용권과 관련해서요.
이전 질문과 답변을 봐도, 잘 이해가 안 되서요.
부하들의 능력이 향상되면 바나드의 이의없이 수용되는
글 정보
이전글
일상적 기술 질문입니다.
다음글
개방체제와 관련해서 질문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