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여다나압축p110 vs 올바른기출문제선행정학p160 | ||
| 등록일 | 2026-02-22 23:35:07 | 조회수 | 1,000 |
안녕하십니까 선생님
여다나압축p110 표에서는
로위의 정책유형으로 '배분정책'이라고 적어주셨는데,
올바른기출문제선행정학p160 표에서는
'분배정책'으로 적어주셨습니다
배분과 분배 양자를 구분할 필요는 없나요?
같은 의미인지 궁금합니다
| 이전글 | 예산제도 관련 질문 |
| 다음글 | 2026 국가직 9급 동형모고 p20 2회 20번 질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