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공지사항

글 정보
제  목 [특강공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마무리특강, "여다나+OX지문 특강" 개설
등록일 2020-03-13 21:06:08 조회수 6,862

안녕하세요 :)

 

'대한민국 행정학 1위' 김중규 교수님께서 인기 절정 교재인 '2020 행정학, 여기서 다 나온다'와 '2020 OX파이널"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마무리특강을 진행합니다. 단 아쉽게도 코로나19 문제로 실강이 아닌 영상으로만 카스파에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

 

많은 합격생들이 극찬하는 '여다나' 특강은 올해에는 당초 계획과 좀 달리 "핵심이론정리(여다나)와 OX지문정리(OX파이널)"를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총15강 내외의 "짧지만 파워있는 강의"로 행정학이라는 과목을 단기간에 명쾌하고 쉽게 정리하여 고득점으로 갈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좌입니다. 김중규 교수님의 행정학 노하우를 짧은 시간 동안 고효율로 습득하고 싶다면 꼭 수강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이번 특강은 교재와 빔을 사용하여 가독성있고 재미있게 출제가 예상되는 핵심포인트를 확실하게 암기시켜드리고 관련 OX지문을 함께 정리해드리는 입체적인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강의는 3.16부터 업로드시작되어 3월말안으로 완강될 예정입니다.  

 

"여다나" 교재는 아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고, "OX파이널"은 카스파나 예스24 등 시중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여다나_OX.png

 

<교재 이벤트 신청하기>

 

<파이널OX 주문하기>

 

<OT 보러가기>

 

 

 

글 정보
이전글 [긴급공지]●●●3.17(화)부터 선행정학 강좌, 실강으로 정상적으로 진행합니다(김중규)
다음글 [강의공지] 2020 7급 연강반 3순환(기출) 개강 안내